이븐, 눈부신 성장세










<Y>



매거진이



7

인조 신인 보이그룹 이븐

(EVNNE)

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

.



마치 신비한 오로라 속 소년들을 연상케 하는

,



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단체 화보에서 렌즈를 응시하는 이븐의 눈빛은 별처럼 반짝였다

.



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개인 화보는 바시티 재킷

,



블레이저

,



패치워크 디테일 셔츠

,



시스루 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렸다

.

2023

년 미니



1





<Target: ME>

로 데뷔 후

,



지난



1

월 미니



2





<Un: SEEN>

을 공개한 이븐은



5

세대



K-POP



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

.



문정현은





엔브의 뜨거운 사랑으로 음악 방송에서



1





2

관왕을 달성했을 때의 감동은 잊을 수 없다

.’

라며 벅찬 감흥을 드러냈다

.

이정현은 미니 2





<Un: SEEN>

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타이틀곡



‘UGLY’

를 꼽으며 한 층 성장한 이븐의 모습과 함께 악동같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밝혔다

. ‘

팬들이 주는 사랑이 지금 가장 큰 힘이 된다



고 말한 박지후 등 멤버들의 인터뷰에서 팬





엔브



를 향한 애정이 묻어났는데

,



문정현은





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은 아직 엔브가 아닌 분들의 마음



이라며 열의를 드러냈다

.



이븐은 나에게





기적



이라고 표현한 이정현과 지윤서

, ‘

마음 편하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곳



이라 한 케이타

, ‘

가족처럼 든든하고 힘이 되는 존재다



라 밝힌 박한빈과 유승언의 모습에서 멤버 간의 두터운 신뢰가 돋보였다

.

이븐의 화보와 인터뷰는 <Y>



매거진



13

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



<Y>



매거진




공식 홈페이지

,



인스타그램

,



트위터

,



페이스북

,



네이버 포스트에도 일부 공개된다

. <Y>



매거진



SNS



채널을 통해 이븐의



기획



인터뷰 영상과 쇼츠 콘텐츠 또한 릴리즈 예정

.

한편 <Y>



매거진은



2021





3





30

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론칭하며

, MZ

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

.



모바일

,



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



<Y>



매거진은



1

년에



4

회 발간한다
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