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Y>
매거진이
7
인조 신인 보이그룹 이븐
(EVNNE)
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
.
마치 신비한 오로라 속 소년들을 연상케 하는
,
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단체 화보에서 렌즈를 응시하는 이븐의 눈빛은 별처럼 반짝였다
.
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개인 화보는 바시티 재킷
,
블레이저
,
패치워크 디테일 셔츠
,
시스루 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렸다
.
2023
년 미니
1
집
<Target: ME>
로 데뷔 후
,
지난
1
월 미니
2
집
<Un: SEEN>
을 공개한 이븐은
5
세대
K-POP
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
.
문정현은
‘
엔브의 뜨거운 사랑으로 음악 방송에서
1
위
2
관왕을 달성했을 때의 감동은 잊을 수 없다
.’
라며 벅찬 감흥을 드러냈다
.
이정현은 미니 2
집
<Un: SEEN>
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타이틀곡
‘UGLY’
를 꼽으며 한 층 성장한 이븐의 모습과 함께 악동같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밝혔다
. ‘
팬들이 주는 사랑이 지금 가장 큰 힘이 된다
’
고 말한 박지후 등 멤버들의 인터뷰에서 팬
‘
엔브
’
를 향한 애정이 묻어났는데
,
문정현은
‘
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은 아직 엔브가 아닌 분들의 마음
’
이라며 열의를 드러냈다
.
이븐은 나에게
‘
기적
’
이라고 표현한 이정현과 지윤서
, ‘
마음 편하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곳
’
이라 한 케이타
, ‘
가족처럼 든든하고 힘이 되는 존재다
’
라 밝힌 박한빈과 유승언의 모습에서 멤버 간의 두터운 신뢰가 돋보였다
.
이븐의 화보와 인터뷰는 <Y>
매거진
13
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
<Y>
매거진
공식 홈페이지
,
인스타그램
,
트위터
,
페이스북
,
네이버 포스트에도 일부 공개된다
. <Y>
매거진
SNS
채널을 통해 이븐의
기획
인터뷰 영상과 쇼츠 콘텐츠 또한 릴리즈 예정
.
한편 <Y>
매거진은
2021
년
3
월
30
일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를 동시에 론칭하며
, MZ
세대를 위한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
.
모바일
,
소셜미디어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
<Y>
매거진은
1
년에
4
회 발간한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