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케이브
(
대표 윤형석
)
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
(COVERNAT)
이
24
년 우먼라인 엠버서더로
(
여자
)
아이들 슈화를 발탁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
24SS
화보를 공개했다
.
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
24
봄·여름 제품을 더해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이다
.
아이템을 살펴보면 본격적인 전개를 진행 중인
‘
커버낫 우먼
’
라인의
‘
쿠퍼 로고
’
가 곳곳에 녹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
.
이 외에도
‘
클로버하트
’
그래픽이 들어간 맨투맨 셋업과 시어 후디 니트
,
플리츠 스커트
,
컷아웃 니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
.
브랜드 관계자는
“
슈화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커버낫 우먼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부합하여 슈화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
”
고 밝혔다
.
한편
,
슈화는
(
여자
)
아이들의 멤버로서 활발한 그룹 활동과 더불어
, <
워크돌
>
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 친근하고 통통튀는 본인만의 매력을 뽐낸바 있다
.
슈화와 함께 더욱 따스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커버낫
24SS
우먼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
,
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