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여자)아이들 슈화, ‘커버낫’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












비케이브


(


대표 윤형석


)


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


(COVERNAT)







24


년 우먼라인 엠버서더로




(


여자


)


아이들 슈화를 발탁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


24SS




화보를 공개했다


.




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




24




봄·여름 제품을 더해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이다


.



아이템을 살펴보면 본격적인 전개를 진행 중인







커버낫 우먼







라인의







쿠퍼 로고





가 곳곳에 녹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


.




이 외에도







클로버하트







그래픽이 들어간 맨투맨 셋업과 시어 후디 니트


,




플리츠 스커트


,




컷아웃 니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


.




브랜드 관계자는







슈화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커버낫 우먼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부합하여 슈화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





고 밝혔다


.



한편


,




슈화는




(


여자


)


아이들의 멤버로서 활발한 그룹 활동과 더불어


, <


워크돌


>




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 친근하고 통통튀는 본인만의 매력을 뽐낸바 있다


.




슈화와 함께 더욱 따스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커버낫




24SS




우먼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


,




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다

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