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에 있어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현상이 증가하면서 데일리룩과 스포츠웨어의 경계가 느슨해지고 있는 가운데 한소희가 올봄 트렌드를 주도할 세련된 스포츠웨어 룩을 선보인다
.
휠라
(FILA)
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
2024
스프링 시즌 ‘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
(Our Sport is Beautiful)
’ 캠페인을
론칭하고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
.
29
일 공개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캠페인 화보 속에서 한소희는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‘스포티 여신’의 매력을 보여줬다
.
한소희는 ‘
Our Sport is Beautiful
’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일상에서의 아름다움과 삶의 아름다운 순간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여정을 극적으로 표현해 냈다
.
한소희 특유의 강렬한 무드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일상적인 스포츠 공간에서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
.
화보 속의 한소희는 비비드한 컬러 배경과 어울리는 강렬한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스포츠웨어를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소화했다
.
또다른 착장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 집업과 베이지 톤의 반바지
,
산뜻한 컬러감의 러닝화를 함께 매치해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을 보여주고
,
편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배색 맨투맨을 카고팬츠와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
.
브랜드 관계자는 “글로벌 엠버서더인 한소희와 함께 제안하는 이번 시즌 캠페인으로 스포츠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는 한편
,
규정된 아름다움이 아닌 각자의 개성이 담긴 건강을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”라고 전했다
.
한편
,
캠페인 화보 속
한소희가
착용한 신발은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클래식 러닝화 ‘인터런’으로
SS
시즌의 산뜻함을 담은 핑크
블라썸
컬러가
3
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