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 클리오
(
대표 한현옥
)
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
.
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들은
24SS
신제품인
‘
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
’ (
Every Fruit Grocery
)
제품들로
‘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
’, ‘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
’, ‘
쉬폰 블러 틴트
’
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
.
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
.
특히
,
매끈 보송한 제철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
/
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
.
올리브영
4
년 연속
1
위
*
의 영광을 누리는
‘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
’
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
,
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
.
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터치 되면서도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것이 특징이다
.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 된
‘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
&
쉬폰 블러 틴트
’
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
.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
‘9
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
’, ‘10
호 자두자두 제철이야
’
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
,
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
19
호
~ 22
호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
.
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
3
종은 오는
2
월
26
일
(
월
)
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
30%
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
.
한편
,
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
2
월
28
일
(
수
)
부터
3
월
3
일
(
일
) 5
일간 서울 성수동에서
<
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
>
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
. NEW
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
3
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
,
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
.
푸짐한 경품 및 한정 굿즈를 마련하는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
.
시간은 오전
11
시부터 오후
8
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
,
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
SNS
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