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유진, ‘클리오’ 24 SS 화보








㈜ 클리오



(

대표 한현옥

)

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

.



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들은



24SS



신제품인





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

’ (

Every Fruit Grocery

)



제품들로




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

’, ‘
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

’, ‘

쉬폰 블러 틴트





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

.



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

.



특히

,



매끈 보송한 제철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

/

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

.


올리브영



4

년 연속



1



*

의 영광을 누리는




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



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

,



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

.



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터치 되면서도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것이 특징이다

.



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 된




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



&



쉬폰 블러 틴트





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

.



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



‘9

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

’, ‘10

호 자두자두 제철이야





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

,



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



19





~ 22

호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

.



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



3

종은 오는



2





26





(



)

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



30%



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

.



한편

,



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



2





28





(



)



부터



3





3





(



) 5

일간 서울 성수동에서



<

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

>



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

. NEW



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



3

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

,



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

.



푸짐한 경품 및 한정 굿즈를 마련하는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

.



시간은 오전



11

시부터 오후



8

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

,



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



SNS



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
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