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토즈
(Tod’s)
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레드벨벳 조이
, NCT
정우가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 쇼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
.
지난
23
일
,
토즈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
(Matteo Tamburini)
의 데뷔 컬렉션인
2024
가을
/
겨울 컬렉션을 통해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과 품질의 우수성에 깊이 뿌리를 둔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며 토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
.
특히 밀라노의 상징적인 이동 수단인 트램의 차고지라는 의미 깊은 장소를 마테오의 데뷔 무대로 선정하여 컨템포러리한 컬렉션을 웅장하게 선보였다
.
특히 조이와 정우의 패션 쇼 참석으로 쇼장 앞에 수많은 팬들이 모여 그들의 강력한 영향력을 증명했다
.
앰버서더 조이는 토즈
2024
봄
/
여름 컬렉션의 시크한 올 블랙 룩에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마테오 탐부리니
(Matteo Tamburini)
가 디자인하여 이번 패션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디아이 스윙
(Di Swing)
백을 특별히 먼저 선물 받아 스타일링 하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
.
앰버서더 정우는 토즈 앰버서더 발탁 이후 첫 패션쇼 참석으로
, 2024
가을
/
겨울 남성 컬렉션의 그레이 코트와 셔츠로 구성된 댄디한 룩에 레드 컬러 포인트의 터틀넥으로 멋진 룩을 선보였으며
,
함께 매치한
T
타임리스 로퍼는
T
메탈 액세서리가 포인트로 정우의 완벽한 아웃 핏을 완성했다
.
한편
,
밀라노에서 공개된
2024
가을
/
겨울 컬렉션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
(Matteo Tamburini)
의 창의적인 연출 아래 도시 생활과 레저
,
공식과 비공식
,
전통과 혁신 등의 이중성이 스며든 컬렉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
,
편안한 격식
,
뛰어난 품질
,
그리고 소중하고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브랜드에
DNA
인 이탈리아 스타일의 본질을 보여주었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