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드벨벳 조이- NCT 정우, 우아한 스타일링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토즈

(Tod’s)

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레드벨벳 조이

, NCT



정우가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 쇼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

.



지난



23



,



토즈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

(Matteo Tamburini)

의 데뷔 컬렉션인



2024



가을

/

겨울 컬렉션을 통해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과 품질의 우수성에 깊이 뿌리를 둔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며 토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

.



특히 밀라노의 상징적인 이동 수단인 트램의 차고지라는 의미 깊은 장소를 마테오의 데뷔 무대로 선정하여 컨템포러리한 컬렉션을 웅장하게 선보였다

.



특히 조이와 정우의 패션 쇼 참석으로 쇼장 앞에 수많은 팬들이 모여 그들의 강력한 영향력을 증명했다

.



앰버서더 조이는 토즈



2024





/

여름 컬렉션의 시크한 올 블랙 룩에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마테오 탐부리니

(Matteo Tamburini)

가 디자인하여 이번 패션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디아이 스윙

(Di Swing)

백을 특별히 먼저 선물 받아 스타일링 하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

.



앰버서더 정우는 토즈 앰버서더 발탁 이후 첫 패션쇼 참석으로

, 2024



가을

/

겨울 남성 컬렉션의 그레이 코트와 셔츠로 구성된 댄디한 룩에 레드 컬러 포인트의 터틀넥으로 멋진 룩을 선보였으며

,



함께 매치한



T



타임리스 로퍼는



T



메탈 액세서리가 포인트로 정우의 완벽한 아웃 핏을 완성했다

.



한편

,



밀라노에서 공개된



2024



가을

/

겨울 컬렉션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테오 탐부리니

(Matteo Tamburini)

의 창의적인 연출 아래 도시 생활과 레저

,



공식과 비공식

,



전통과 혁신 등의 이중성이 스며든 컬렉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

,



편안한 격식

,



뛰어난 품질

,



그리고 소중하고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브랜드에



DNA

인 이탈리아 스타일의 본질을 보여주었다
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