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
일
여의도
페어몬트
앰배서더
서울에서
열리는
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의
론칭
기념
글로벌
미디어
간담회
시작에
앞서
진행된
포토행사에
K
팝
대표
그룹
ITZY(
있지
)
가
참석해
눈길을
끌고
있다
.
이번
글로벌
간담회는
‘
코카
–
콜라
크리에이션
(Coca-Cola®
Creations)’
의
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한정판
프로젝트
제품
출시를
기념하기
위해
마련됐다
. 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는
전
세계적
트렌드로
자리매김한
K
팝과
아티스트에
대한
무한한
사랑과
열정을
모티브로
한
제품으로
,
자신의
최애
K
팝
아티스트에게
처음
빠져들었을
때
느꼈던
감동을
이색적이고
독창적인
맛과
디자인으로
구현한
것이
특징이다
.
간담회
시작에
앞서
코카
–
콜라와의
특별한
컬래버레이션
활동을
예고한
JYP
엔터테인먼트
소속
그룹
ITZY
와
함께
하는
포토행사가
진행됐다
. ITZY
는
K
팝
대세
그룹답게
트렌디한
매력을
뽐내며
이목을
집중시켰다
.
이외에도
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제품의
출시를
축하하는
포즈를
취하는
등
코카
–
콜라와
함께
유쾌한
시간을
보냈다
.
코카
–
콜라
관계자는
“
한국이
전
세계의
중심이
되어
탄생한
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는
독창적인
K
팝
팬덤
문화에서
영감을
얻어
탄생한
제품으로
,
자신의
최애
K
팝
아티스트에게
처음으로
빠져들었을
때
느꼈던
짜릿함을
일상
속에서
경험할
수
있는
한정판
프로젝트
”
라며
, “
이번
프로젝트를
통해
보다
생생하게
K
팝
문화를
즐기고
,
코카
–
콜라
브랜드를
더욱
독창적인
방식으로
경험할
수
있는
기회가
되길
바란다
”
고
전했다
.
ITZY
의
리더
예지는
“‘
코카
–
콜라
제로
한류
(K-Wave)’
는
팬
분들이
보여주신
사랑과
열정에
대한
헌사이자
감사의
마음을
담아
탄생한
제품으로
,
생동감
넘치는
‘Like Magic’
노래와
뮤직비디오가
‘
믿지
(MIDZY,
팬덤명
)’
팬덤
여러분에게
에너지를
불어넣고
영감을
줄
것으로
기대한다
”
며
, “
앞으로
마법
같은
경험이
많이
기다리고
있으니
많은
관심
부탁
드리며
,
이번
출시가
K
팝에
대한
열정을
공유하는
‘
믿지
(MIDZY)’
와
저희
사이를
더욱
단단하게
만들어줄
것으로
믿는다
”
고
소감을
밝혔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