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우 로운이 스마트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
로운은 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
(ANDZ)
와 함께한
24SS
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
.
화보 속 로운은 차가운 도시의 남자를 모티브로 오피스맨들을 위한 모더니티 워크웨어 룩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다
.
로운은 남다른 피지컬과 핏
,
깊이 있는 눈빛으로 코트부터 점퍼
,
자켓 등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소화해 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
.
브랜드 관계자는
“
로운의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로 정제된 슈트부터 캐주얼 웨어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앤드지만의 뉴 워크웨어 룩을 담아낼 수 있었다
.
오는
3
월 한 달간
,
강남 대형 전광판 광고를 통해 로운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
”
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
.
드라마
,
화보
,
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로운은 지난해 방영한
KBS2 ‘
혼례대첩
’
으로 연말 시상식에서
3
관왕을 차지하며 또 한 번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
.
현재는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투어
‘An Ordinary Day(
보통의 하루
)’
를 진행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
.
한편 로운과 앤드지가 함께한
24SS
캠페인은 온라인 공식몰
(
탑텐몰
)
과
SNS
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