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4
세대
1
티어
‘ Kep1er(
케플러
)
샤오팅이
중국
현지
매거진
커버를
장식하며
글로벌한
존재감을
드러내고
있다
.
케플러
(
최유진
,
샤오팅
,
마시로
,
김채현
,
김다연
,
히카루
,
휴닝바히에
,
서영은
,
강예서
)
멤버
샤오팅은
최근
공개된
중국
매거진
‘WAVES’ 12
월호
표지를
장식했다
.
공개된
이미지
속
샤오팅은
우아하고
청순한
매력을
디테일하게
살린
블랙
앤
화이트
스타일링으로
비주얼을
드러냈다
.
흑백이
교차하는
발레
화보를
통해
샤오팅이
어떤
새로운
매력으로
이목을
사로잡을지
팬들의
관심이
집중됐다
.
샤오팅은
처음으로
중국
매거진의
표지를
화려하게
장식하며
‘4
세대
1
티어
‘
의
글로벌
영향력을
증명했다
.
샤오팅은
인터뷰를
통해
오디션
프로그램
참여부터
다가오는
데뷔
1
주년
소감까지
다채로운
에피소드를
풀어내며
팬들의
궁금증을
해소시켜
줄
예정이다
.
샤오팅이
속한
케플러는
최근
세
번째
미니앨범
‘TROUBLESHOOTER (
트러블슈터
)’
활동을
성공적으로
마무리했다
.
타이틀곡
‘We Fresh(
위
프레시
)’
로
일본
,
영국
,
미국
,
캐나다
등
총
12
개
국가의
아이튠즈
톱송
차트에서
상위권을
기록하고
빠른
속도로
뮤직비디오
조회
수
2000
만
뷰를
돌파하며
주목받았다
.
또한
데뷔
10
개월
만에
누적
앨범
판매량
100
만
장
돌파
소식을
알리는
등
가요계에
의미
있는
성과를
써내려가고
있다
.
특히
‘
제
64
회
일본
레코드
대상
‘
서
특별상
수상
7
팀
중
유일한
케이팝
가수로
이름을
올리며
독보적인
존재감을
입증했다
.
케플러는
일본
데뷔
싱글
‘FLY-UP (
플라이
업
)’
으로
일본
레코드협회
‘
골드
‘
음반
인증을
받았으며
데뷔곡
‘WA DA DA (
와
다
다
)’
현지
누적
재생
횟수
1
억
회
돌파로
‘
플래티넘
‘
인증을
연이어
받는
등
뜨거운
인기를
이어가고
있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