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윤정이 패션 매거진
<
엘르
>
의 스페셜 프로젝트 ‘디 에디션
(D Edition)
’ 커버를 장식했다
.
이번에 공개된
<
엘르
>
커버와 화보는 여성맞춤 탈모 케어 브랜드 려
(RYO)
와 함께 진행된 프로젝트다
.
촬영장에서 고윤정은 특유의 분위기와 풍성한 머리 결을 다양한 분위기로 보여줬다
.
이번 화보는 일상 속에서도 항상 탄력있고 풍성한 머리 결을 보여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
.
고윤정이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여유롭게 소화해 스태프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
.
촘촘하게 빈틈없는 가르마는 모두에게 부러움을 사기도 하여 헤어 브랜드 모델 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다
.
‘
루트젠
(Root:Gen)’
은 여성의 탈모 고민에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으로 민감한 여성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인 탈모 케어 샴푸다
.
탈모 케어 효능은 물론
,
뿌리부터 탄탄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
.
20
대 대세 여배우로 손꼽히는 고윤정의 디지털 커버와 무빙 커버
,
뷰티 필름 은
4
월
19
일
<
엘르
>
웹사이트
(
www.elle.co.kr
), SNS
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
.
고윤정이 커버 스타로 등극한
<
엘르 디 에디션
(ELLE D Edition)>
은 웹과 소셜 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
<
엘르
>
의 디지털 프로젝트다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