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하만의 색깔과 개성




















크리트웍스

(

대표




채명석

)






스트리트




캐주얼




브랜드

























코드그라피




(codegraphy)
















가수






청하를






뮤즈로






발탁하고






청하와






함께한




24




썸머






컬렉션
















화보를






공개했다

.


























브랜드 관계자는 “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






발산하는






청하의 당당하고 쿨한 무드가






다양한 문화적 코드를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코드그라피의 방향성과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.”라고 밝혔다. “또한






청하는




지난 시즌부터 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우먼 컬렉션을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는






형형색색의 매력을 가진 가수다.


”라고 덧붙였다.



공개된 청하와 코드그라피의 첫 화보는 ‘


드림






보야지(Dream Voyage)’









주제로 했다. 불확실한 미래지만 자신만의 꿈을 향해 여정을 멈추지 않는 드리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. 화보 속 청하는 획일적이지 않은 청하만의




색깔과






개성으로 탑 스타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.


코드그라피의 웨이브 로고가




매력적인
















코드 웨이브 심볼 크롭 티셔츠’












웨이브






심볼 컷아웃 반팔 티셔츠’ 등 코드그라피의 24 썸머 컬렉션을 착용한 청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. 또한 ‘


테크






나일론 후드 바람막이 시어자켓’












웨이브






심볼 볼캡’ 등과 함께 청하의 힙하고 세련된 무드를 더욱




돋보이게






해주는 화보도 함께 만날 수 있다.


청하와 코드그라피의 24 썸머 컬렉션과 화보는 3월 25일부터 코드그라피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, 무신사, 29cm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. 또한 24SS 컬렉션 5만원 이상 구매 시 청하 포토+스티커 1Set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.



한편, 코드그라피는 지난해 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며 런칭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오고 있다. 올해는 백화점과 아울렛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망의 확장과 함께 71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. 특히, 올해는 일본의 OEM 업체인 ‘


웨스트업플로우


(West Up Flow)’


와의






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.